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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이 있습니다
Posted Date: 2019-10-17 9:59     Edited Date: 2019-10-21 0:43     Writer: klyhja1

안녕하세요 AR관련 컨텐츠 개발중에 테스트 해보면서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1. 예제에서 보면 TexturedCubeRenderer로 이미지를 입혀서 증강시키는데 FBX나 3D모델 파일을 직접 증강시킬수 있나요?

2. ImageTracker 샘플빌드로 앱에서 테스트 하면 증강된 오브젝트가 심하게 떨림현상이 일어나는데 어떻게 해야지

떨림현상이 없어질까요? TrackerManager.TrackingOption.JITTER_REDUCTION_ACTIVATION 옵션을 사용해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3.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메인으로 사용하여 개발중인데 AR기능만 유니티를 사용하고 나머지 부분(위젯추가, 등등)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사용할 예정인데 이게 가능할까요?

요약하자면 안드로이드스튜디오로 개발을 하면서 AR부분만 유니티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SDK Version: 4.1.4
2. Development Environment: Native Android
3. Tracker/Scanner: ImageTracker
4. License Type :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Posted Date: 2019-10-21 0:43     Edited Date: 2019-10-21 0:43     Writer: slkim

안녕하세요. 맥스트 입니다.

 

1. Obj 로더나, FBX로더가 있으시면 가능 합니다. 현재 저희는 제공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2. 심하게 떨리시는것은 아마도 학습하신 이미지가 피쳐포인트가 적어서 그럴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지의 복잡도에 의해서 축을 선정하기 때문에 불안정하게 선정이 되어서 그럴것 같습니다.

3. 네이티브와 유니티를 오가면서 컨트롤은 가능합니다. 구글에 git을 찾아보시면 해당 샘플코드가 많이 있습니다. 다만, 저희가 그런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유니티의 처음 시작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유니티의 버전이 올라가면서 유니티만의 인터페이스가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안정성에서 많은 고전이 있으실것으로 생각 됩니다. 

 

Keane.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