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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3의 unity3d 샘플 코드를 iOS에 올려보았는데 카메라 스타트가 되지 않습니다.
Posted Date: 2017-08-17 22:34     Edited Date: 2017-08-18 9:54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유니티 샘플 코드를 튜토리얼대로 올리면 유니티상에서는 아이맥의 카메라 인식이 잘 되는데,

플렛폼을 변경하여 iOS에 올리면 카메라 스타트가 되지 않습니다.

 

ImageTrackerSample.cs의 StartCamera 함수에서

bool isCameraOpen = CameraDevice.GetInstance().Start();

의 isCameraOpen 리턴값이 항상 False로 떨어지고 있네요.

혹시 유니티 샘플을 iOS에 올릴 때 추가로 세팅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xcode의 info에서 Privacy - Camera Usage Description는 수동으로 추가 하였습니다.

Posted Date: 2017-08-18 9:54     Edited Date: 2017-08-18 9:54     Writer: admin

안녕하세요 맥스트 SDK 팀입니다.

 

해당 오류는 iOS 에서 카메라 권한 처리와 관련된 오류로, 현재 오류를 수정하여 오늘 중으로 bug fix 버전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맥스트 SDK 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