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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TrackFail unlimited call
Posted Date: 2019-12-03 8:40     Edited Date: 2019-12-03 8:50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3d 2019.1.9f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ImageTrackerSample.cs 스크립트 수정없이 사용중

ImageTracker 사용시  OnTrackFail이 이미지 마커를 찾음과 상관없이 무한대로 호출이 되고 있습니다. 

- 흐름 설명)

마커 찾음 -> OnTrackSuccess -> 매쉬랜더러 true ->  OnTrackFail -> 매쉬랜더러 false -> OnTrackSuccess -> 매쉬랜더러 true -> ....반복

무한 반복이 되고 있습니다.

- 문제점 정리

1. OnTrackFail이 마커 찾음과 상관없이 초기화 부터 앱이 종료시까지 무한대로 호출됨

OnTrackFail이 무한대로 호출됨으로서 앱의 퍼포먼스 문제가 우려되며 AR 컨텐츠 흐름의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Date: 2019-12-03 8:43     Edited Date: 2019-12-03 8:43     Writer: admin

Update 문에 보시면 OnTrackFail은 매 update마다 호출되어 모든 컨텐츠를 화면에서 가리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현재 프레임에서 추적된 결과를 통해 컨텐츠를 보여줍니다. 

매 업데이트마다 호출되는 것이 싫다면 조건문을 통해 특정 컨텐츠가 증강되어 있는 상황을 기억해두었다가

호출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19-12-03 8:50     Edited Date: 2019-12-03 8:50     Writer: inactive

그걸 못봤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