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이미지 타겟은 몇개까지 이용이 가능할까요?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1. 플랫폼: Android / iOS
2. 최소 타겟 디바이스: 아이폰6, 갤럭시s6
위와 같은 조건에서 <클라우드 이미지 타겟>이 아닌,
<로컬 이미지 타겟>을 사용해서 몇개까지 인식이 가능할지 검토 중입니다.
Q1. 해당 기기에서 몇개까지 <로컬 이미지 타겟>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Q2. <로컬 이미지 타겟>이 몇개 이상이 되면, <클라우드 이미지 타겟>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을까요?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저희가 각 디바이스별로 최대 허용 이미지타겟 갯수 및 클라우드 이미지 타겟으로의 변경기준을 정해드릴수는 없습니다.
이미 클라우드 트래커를 사용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로컬 이미지 타겟이 많을 경우에는
이미지 타겟을 로드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개발자마다 개발하는 앱의 특성에 따라 '우리 앱은 이 정도 로드시간이 걸려도 괜찮아'라고 하는 앱이 있는반면,
'우리 앱은 가볍게 AR을 체험하는 앱인데 이 정도 로드시간은 무리야'라고 생각되는 앱이 있을겁니다.
이러한 기준점은 개발자 개인마다 다르고, 앱의 특성에 따라서도 허용 로드시간이 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기준은 직접 테스트해보시고 이 이상 로드시간이 길어지면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클라우드 트래커로 바꾸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네 잘 알겠습니다.
다만, 맥스트 SDK를 제작하신 입장에서,
보수적으로 권장하시는 이미지타겟 갯수를 대략적이나마 듣고싶습니다!
앱들을 기획 및 제작하는데 참고만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트래커 변경기준을 20장 정도로 정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후 타겟 디바이스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