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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글래스 터치 이벤트
Posted Date: 2019-12-12 1:51     Edited Date: 2019-12-13 3:27     Writer: whdudwp1305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4.1.4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BT-350 스마트 글래스

안녕하세요 BT-350 터치 이벤트에 대해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 글을 씁니다.

기존 Image Tracker 에서 AR Camera Wearable Type는 Optical See Through로 하였고

터치 오브젝트를 만들고 그것에 대한 collider는 이미지와 같이 만들어 주었습니다.

해당 오브젝트에 대한 터치 이벤트 코드입니다.

void SideEyeTouch(Camera Eye, string eyeStr)
    {
        if(Input.touchCount > 0)
        {
            Eye = GameObject.Find(eyeStr).GetComponent<Camera>();
            ray = Eye.ScreenPointToRay(Input.GetTouch(0).position);
            if(Physics.Raycast(ray, out hit))
            {
                if(object == hit.transform.gameObject)
                {
                    //.....

eyeStr에는 "EyeLeft"와 "EyeRight"을 넣었습니다.

그외 기타 환경설정은 튜토리얼을 따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하고 실행해본 결과 BT-350에서 실행은 되지만 터치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Posted Date: 2019-12-13 1:59     Edited Date: 2019-12-13 1:59     Writer: inactive

어떤 튜토리얼을 보고 따라하신건지 링크를 알려주실수 있나요? 

그리고 코드에 보시면 eyeStr로 "EyeLeft"와 "EyeRight"라는 두 개의 카메라 객체를 씬에 배치해 두신건가요?

현재 RayCast를 쏘는 코드만 보면 큰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19-12-13 3:27     Edited Date: 2019-12-13 3:27     Writer: whdudwp1305

보고 따라한 튜토리얼 사이트입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5_0_x/smartg/unity/setup

 

두개의 카메라 객체를 씬에 배치하지 않고 Wearable Type을 Optical See Through로 변경했을 때

자체적으로 CreateWearableEye를 통해 만들어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아니라면 방법을 알려 주실수 있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