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마커의 동적할당에 대해서
현재 한 앱에 최대 70개 정도 되는 로컬 이미지 마커를 놓으려고 합니다.
다만, 성능상의 문제로, 한 씬에서 10개정도 되는 마커만 조건에 따라 사용할 예정인데,
한 씬에 70개를 넣어놓고, 선택씬에서 선택된 10개의 마커만 활성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Unit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글의 코드를 보아 클라우드 트래커 말고 이미지 트래커를 사용하시는걸로 보입니다.
imagetrackable을 비활성화시키면 해당 이미지에 대한 추적도 중단합니다.
10개단위로 사용되는 이미지 트래커가 있다면 하나의 빈 객체를 만드시고 객체가 하나의 그룹을 의미한다는 뜻으로
객체의 자식으로 사용되는 10개의 imagetrackable을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후에 조건에 따라 부모객체를 SetActive로 제어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