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WorldPositionFromScreenCoordinate() 메서드 문의
안녕하세요.
개발문서의 GetWorldPositionFromScreenCoordinate()와 실제 샘플코드가 달라 문의 드립니다.
문서상에는
위와 같이 나와있지만,
실제 소스에서 사용된 부분을 보면
위와같이 parameter 및 return 값이 다릅니다.
터치한곳의 가장가까운 특징점의 3차원 좌표를 가지고와서 두 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에서 약간의 혼동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코드는 안드로이드로 보이며, 참조하신 문서는 유니티 API 문서입니다.
MAXST SDK는 여러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으며, 각 플랫폼에 따라 사용하는 함수명이나 매개변수가 조금씩 다릅니다.
원 목적에 맞게 안드로이드 API상에서 문의주신 함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함수를 사용하였을 때, 터치한 곳의 가장 가까운 특징점의 3차원 좌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답변 감사드립니다.
위 함수를 사용하여 테스트중인데
x, y 값은 가지고 오는데 z 값은 0으로 가지고 오지 못합니다.
instantTracker sample 예제로 테스트중입니다.
스크린 평면상에 depth를 나타낼 수 없으니 z를 0으로 표현하여 3차원 좌표를 리턴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