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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 Code Fushion Tracker 질문입니다.
Posted Date: 2020-02-03 8:57     Edited Date: 2020-02-04 4:51     Writer: hhcmiso1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
3. Tracker/Scanner: 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Android
 

안녕하세요.

QR Code Fushion Tracker 관련 해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Documents/Functions/AR Fushion Tracker 부분에서 QR Code 사용 사례를 확인하면

QRCodeFushionTrackerable을 사용하는데 Unity/Example/QR Code Fushion Tracker 부분에서는

QRCODE Trackersample을 사용합니다

어떤 부분이 맞는건지요?

그리고 QRcodeFushionTrackerable실행을 해보려 하는데

 textUI component를 추가하고, grapics apis vulkan을 지운뒤, api level 18, arcore supported 체크,

textUI overflow 설정 변경, QRCode 실제 이미지 입력 이외에 다른 설정을 변경해 주어야 하나요?

Posted Date: 2020-02-04 4:37     Edited Date: 2020-02-04 4:41     Writer: bhlee

질문해주신 두 부분 모두 맞는내용입니다. 

Trackable을 추가하는것과 TrackerSample을 사용하는것이 같은 레벨의 위치라고 혼동하시는것 같습니다.

QRCodeFushionTrackerable은 씬의 구성요소로 생성되는 것이며, 미리 만들어진 Prefab을 드래그 하는 방식을 통해 씬의 Hierarchy상에 하나의 객체로 생성됩니다. 

그리고 생성된 객체를 선택하였을 때, 그 객체의 여러가지 속성을 나타내는 컴포넌트가 있는데 QRCODE Trackersample은 그곳에 드래그하여 하나의 컴포넌트로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질문에서 얘기해주신 부분들만 설정해주시면 QR Code Fusion Trackable은 정상동작 합니다. 

프로젝트 잘 완수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0-02-04 4:51     Edited Date: 2020-02-04 4:51     Writer: hhcmiso1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