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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Scene안에 ImageTracker 와 InstantTracker를 같이 쓸 수는 없나요??
Posted Date: 2020-02-18 9:14     Edited Date: 2020-02-20 7:53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0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 Unity
3. Tracker/Scanner: Imag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Unity Editor, Android, iOS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

 

안녕하세요

지금 하나의 Scene안에서 ImageTracker가 있는 GameObject와 InstantTracker가 있는 GameObject가 있습니다

ImageTracker를 이용하여 이미지 인식을 하게 되면 ImageTracker의 GameObject를 끄고 InstantTracker가 있는 GameObjct를

켜는 구조를 만들었는데요 이미지 인식후 멈춰버리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두개가 하나의 Scene안에서 켰다껐다로  번갈아가며 작동이 안되나요??

 

Posted Date: 2020-02-19 8:47     Edited Date: 2020-02-19 8:47     Writer: sjkim

안녕하세요, droneorange.unity.

 

MAXST AR SDK는 하나의 장면에서 두개 이상의 트래커를 실행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장면에서 Image Tracker를 끄고 Instant Tracker를 킬때는 Tracker가 정상 작동됩니다.
혹시 아래와 같이 코드를 작성하셨나요?? 

  // image tracker 모드 정지
TrackerManager.GetInstance().StopTracker();
TrackerManager.GetInstance().DestroyTracker();
 
// instant tracker 모드 시작
SensorDevice.GetInstance().Start();
TrackerManager.GetInstance().StartTracker(TrackerManager.TRACKER_TYPE_INSTANT);
// find surface 시작
TrackerManager.GetInstance().FindSurface();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0-02-20 3:21     Edited Date: 2020-02-20 3:21     Writer: inactive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말씀해주신대로 코드도 작성하고 해봤는데 Instant Tracker로 넘어가면 멈춤니다

현재 실행되고 있는 순서 :

Image Tracker 인식 ->  image tracker 모드 정지 -> image tracker GameObject.SetActive(false) -> instant tracker GameObject.SetActive(true)

-> instant tracker 모드 시작 -> find surface 시작 

이게 맞다면 왜 멈추는지

그리고 이게 아니라면 어떤 순서로 해야하는지요??

Posted Date: 2020-02-20 7:53     Edited Date: 2020-02-20 7:53     Writer: sjkim

순서상으로는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에러가 나오는 부분에 대해 사진첨부 부탁드립니다.
또한 어떤 기종을 사용하셨는지, Hierarchy는 어떻게 구성하셨는지 기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