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트래커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Android
3. Tracker/Scanner: ObjectTrackable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1. Visual SLAMTool로 맵을 생성한것을 Email로 받아서 설치하였습니다.
2. 현재 오브젝트 트래커 1개만 운용 중입니다.
3. 3dmap 파일은 StreamingAssets/MaxstAR/폴더에 보관중입니다.
Q1. SDK에 있는 ObjectTracker Scene에 오브젝트 마커만 추가해서 실행했을 때에, 실행하자마자 Broken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ObjectFusionTracker, ObjectTracker 두개의 씬에서 같은 현상이 일어 납니다.
Q2.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Object Tracker의 최대 갯수는 3개 까지로 안내 받았습니다.
최대 3개라는 의미를 정확하게 알고 싶습니다.
1. 동시 추적트래킹이 3개 (최대 3개의 컨텐츠를 동시에 플레이 가능?)
2. 라이센스당 3개 (말 그대로 라이센스당 3개를 말하는건지요?)
3. 프로젝트 내에서 3개로 제한됨?
4. objectTrackablesMap에 등록가능한 타겟이 최대 3개인지요?
(저희가 서비스 하는 부분은 동시 트래킹은 1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 2개 이상 동시 트래킹시 가장 먼저 인식한 것만 작동되도록 설계)
1.
1번과 관련된 질문은 이전 질문에서 답변드렸습니다.
기초적인 사용법은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https://developer.maxst.com/BoardQuestions/Details/916
2.
1개의 씬에서 최대 3개의 Object Trackable까지 실행 된다는 말입니다. 각각 1개의 Object Trackable에 각각 1개의 3d 맵을 넣어야 됩니다.
또한 로드된 3개의 맵은 한번에 하나씩 추적합니다. 멀티 추적은 되지 않습니다.
Documentation의 문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