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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License 인식횟수에 대해
Posted Date: 2020-03-10 2:48     Edited Date: 2020-03-10 8:46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Android
3. Tracker/Scanner: Cloud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CloudLicense 인식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어제 만든 Cloud Free License가 1000번의 인식을 할 수 있는것으로 나오는데

오늘 오전에 보니 다 썼다고 나오네요

어제 만들고 테스트로 몇번 해본거 밖에 없는데 1000번을 다썼다는게 이상해서요

인식횟수의 카운터가 비추고 있으면 업데이트에서 계속 돌아가는건가요??

어떻게 하루도 안되서 1000번이 다 없어졌는지....

스샷 추가 합니다

Posted Date: 2020-03-10 4:29     Edited Date: 2020-03-10 4:44     Writer: sjkim

Cloud Recognition의 인식 횟수 계산은 카메라의 움직임이 있을때 얻은 새로운 프레임을 서버로 요청하면 인식 횟수가 카운팅 됩니다.

즉, 인식 성공 여부에 상관없이 인식을 시도하는 모든 횟수를 계산합니다. 

따라서 계속 인식 시도를 하셔서 1000번을 모두 카운팅 되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0-03-10 5:06     Edited Date: 2020-03-10 5:06     Writer: inactive

그러면 해당 기능으로 구매시 매 프레임마다면 유니티 프레임이 0.03초가 1프레임으로 잡혀져 있는데

월 4만원에 총 150분 사용하면 더이상 활용 불가인가요?

 

해당 이슈에 대한 솔루션은 따로 없나요?

Posted Date: 2020-03-10 5:48     Edited Date: 2020-03-10 5:48     Writer: sjkim

서버에 새로운 프레임을 보낸 횟수만큼 카운팅 되는게 아닙니다. 

인식 횟수의 카운팅은 서버에 프레임을 보내고, 서버에서 API가 호출되면 카운팅 됩니다.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0-03-10 6:57     Edited Date: 2020-03-10 7:15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droneorange.unity 입니다.

테스트 클라우드 카운트가 0이되어 말씀하신대로 인식 횟수를 테스트 하기 위해서 새로운 계정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1. 새로운 Test용 SDK Licences와 Cloud License, 그리고 TargetManager를 생성하였습니다.

2. 새로운 유니티 프로젝트를 생성하였습니다. (Ver. Unity 2018.4.14f1)

3. MAXST SDK 5.0.1를 새롭게 다운로드 받아서 해당 프로젝트에 package Import하였습니다.

4. MaxstARSamples/Scenes/CloudRecognizer.Scenes 파일을 불러들여, 위에서 생성한 Licences를 등록하였습니다.

5. Android API Level은 19로 셋팅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래 두가지 테스트를 하였고,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아래]

1. Unity Editor에서 Play버튼을 눌러 마커는 인식시키지 않고 허공에 Web Cam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2. APK빌드를 하여 테스트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후 (갤럭시 S7 엣지) 실행한 후 카메라를 마커가 아닌 허공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3. 각각의 테스트중 MAXST홈페이지의 licenese Manager페이지에서 F5를 눌러 새로고침하면서 남은 인식 횟수를 확인하였습니다.

 

[다음]

어떠한 상황에서든 Cloud Licenese의 남은 인식횟수가 디바이스가 인식하지 못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기능을 플레이 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횟수 차감이 발생되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해당 이슈에 대한 해결 솔루션을 제안 부탁드립니다.

Posted Date: 2020-03-10 8:38     Edited Date: 2020-03-10 8:46     Writer: sjkim

인식 횟수가 차감 된것은 인식을 시도해서 카운팅이 되셨습니다. 

위에서도 인식 성공 여부에 상관없이 인식을 시도하는 모든 횟수를 계산한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인식 시도를 수동으로 하려면 트래킹 옵션을 수동 방식으로 변경하셔야 됩니다.

수동으로 인식을 시도하려면 수동 모드로 설정하시고, 타겟을 추적하기 위한 메소드 콜 함수를 호출 해보세요. 

 

아래 함수를 참조하세요.

TrackerManager.GetInstance().SetTrackingOption(TrackerManager.TrackingOption.CLOUD_RECOGNITION_AUTO_DEACTIVATION)

TrackerManager.GetInstance().FindImageOfCloudRecognition()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