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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문제로 문의합니다
Posted Date: 2020-03-11 20:39     Edited Date: 2020-03-12 1:28     Writer: hallywally100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현재 맥을 사용해서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두 가지 버젼의 AR 앱을 유니티에서 출력을 해보고자 하는 학생입니다,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력을 하고 싶어서 안드로이드로 빌트를 하려고 했지만 다운로드 상에 문제가 있어서 빌트세팅에서 안드로이드로 빌드를 할 수 없었습니다.

안드로이드 SDK( Android studio)와 JDK를 다운받은 후 빌드세팅에서 안드로이드로 빌드를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그런 환경을 확인 후 유니티에서 AR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Maxst 유니티 파일의 스크립트가 인스펙터 창에 더 이상 추가가 되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 

 

 

 

Posted Date: 2020-03-12 1:28     Edited Date: 2020-03-12 1:28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떠한 스크립트를 인스펙터 창에 추가 하려고 하셨나요?

해당 문제는 유니티에서 발생하는 에러이며, 스크립트명과 스크트립트의 클래스가 다를때 발생합니다.

MAXST AR SDK의 기본 환경 설정은 하셨나요? 

먼저 MAXST AR SDK를 통해 AR을 개발하시려면 기본 환경 설정을 해보세요.

 

MAXST AR SDK의 환경 설정 및 샘플 앱 빌드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developer.maxst.com/MD/doc/5_0_x/unity/setup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