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빌드를 하고나면 분홍색화면이됩니다.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unity ios
3. Tracker/Scanner: imag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5. Target Device(Optional): iphone6s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앱을 제작 후 빌드를 한 뒤 xcode11로 빌드후 설치를 했습니다.
에러코드는 발생한게 없는데 카메라화면이 떠야할곳은 분홍색 화면이 뜨고 이미지가 떠야할곳에는 붉은색으로 뜹니다 어떻게된문제일까요?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발하기 위한 아래의 사항은 확인 하셧나요?
1) Unity : Unity 2017.1 이상
2) iOS : iOS 9.0 이상
3) macOS : macOS 10.10 이상
4) info -> set Privacy - Camera Usage Description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Unity 20192.15
ios 13.0
mac os 10.15
Camera Usage Description 설정완료
모두 충족하는데 왜그런걸까요
그러면 Shader가 누락 되신것 같습니다.
혹시 MaxstAR/Shader 폴더 안에
Yuv420_888Background.shader, Yuv420Background.shader가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rancisco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