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MAXST AR CAMERA의 Radios동기화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Posted Date: 2020-05-08 9:32     Edited Date: 2020-05-15 5:43     Writer: appstore.do2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1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All
3. Tracker/Scanner: ImageTracker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저희가 이미지 클라우드Reco방식으로 이미지 타겟 어플리케이션을 제작중에 있습니다.

 

2D마커를 인식 이후 카메라를 갈아치우고 360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작업을 진행중에 있는데

ARCamera의 Radios가 Unity Camera와 동기화가 되지 않더라구요

 

해당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orthographic, farClipPlane, nearClipPlane, aspect등 동기화를 전부 시도하여 Log값으로는 같이 나오지만 실제 Radios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요점정리 : 저희 카메라의 Radios를 AR카메라의 Radios에 맞추고 싶습니다.

Posted Date: 2020-05-13 13:42     Edited Date: 2020-05-13 13:42     Writer: sjkim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ARCamera의 FOV에 관하여 질문 주셨나요?

해당 사항은 유니티의 ARCamera 객체의 FOV가 60인데 그에 맞게 조정 하시면 해결될 것 같습니다.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

Posted Date: 2020-05-14 6:18     Edited Date: 2020-05-14 6:18     Writer: appstore.do2

???

그게 그렇게 적용이 안되더라고요

심지어 Camera Component를 Copy를 해서 넣어봐도 전혀 안되서요...

Posted Date: 2020-05-15 5:43     Edited Date: 2020-05-15 5:43     Writer: inactive

Camera component에서는 유니티상의 문제로 저희 세팅값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CameraDevice.GetInstance().GetProjectionMatrix(); 를 이용하면 Unity상에서 사용되는

Projection matrix 를 얻으실 수 있으며, 그 값을 바로 사용하셔도 되고

Projection matrix 를 기반으로 계산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Connor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