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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 tracking에 대해 질문합니다.
Posted Date: 2020-05-21 19:58     Edited Date: 2020-05-26 0:40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5.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object tracking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저희가 이번에 Unity MAXST SDK를 이용해서 가상공간을 만들고 각 건물마다 다른 AR객체가 증강되게 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인식해야할 건물의 크기도 크고 건물의 갯수도 많습니다.

해당 SDK에 대해 살펴본 결과 0.3m~1.5m의 크기에 대한 객체가 학습이 잘된다고하고, 한번에 여러개의 객체가 인식되지 않는다고 하여 질문합니다.

해당 사항들이 MAXST SDK 기술들을 이용해서 구현가능할까요?

 

그리고 저희가 다른 예시 객체에 대해 진행해봤을 때 해당 object tracking 튜토리얼을 따라 진행했을 때 모든 과정이 똑같았음에도 불구하고, 카메라에 저희가 설정한 object가 비춰져도 설정한 3D객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해당 사진을 첨부합니다.

 

 

Posted Date: 2020-05-22 8:18     Edited Date: 2020-05-22 8:18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우선 그 정도 스케일에 대한 학습은 어렵습니다.
사용자가 우선 모바일 기기 한대로
건물의 여러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 촬영하기 힘들며,
저희 3d map 편집툴로 그러한 스케일의 map을 다루기 어렵습니다.
또한 건물 규모의 물체는 시간 / 계절 등 광원의 위치에 크게 영향을 받는 등 조건이 어렵습니다.

원하시는 서비스는 올해 중으로 런칭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또, 보여주신 unity 화면상에서는 object trackable이 제대로 설정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5_0_x/unity/ex/object
해당 문서를 참조해주세요.

Connor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