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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 퓨전 트래커로 비쥬얼 슬램 툴을 사용한 3D 모델의 인식률 측정수치를 볼 수 있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Posted Date: 2024-01-08 2:43     Edited Date: 2024-01-08 5:11     Writer: kjh3771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6.2.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 Unity-iOS 2022.3.10f1
3. Tracker/Scanner: Object Fusion Tracker
4. License Type: Free and Pro-Subscription
5. Target Device(Optional): galaxy A51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오브젝트 트래커를 위해 3D 모델을 맵핑 중인데, 실제 인식할 물체보다 바닥면의 포인트 클라우드가 더 많이 잡혀 인식률을 높일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각도마다 인식률이 다르지 않을까해서 특정 각도로 인식할 때 인식이 잘될 확률이 수치로 보여질 수 있는 특정한 기능이나 이와 비슷한 방법이 있을까요?
보통 개발할 때 어떤 것이 인식에 중점이 되는지 명확한 가이드라인이 없어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물체가 포인트 클라우드의 개수가 바닥보다 적은 물체입니다. 
그러다보니 바닥이 다른 환경에서 제대로 인식 테스트가 되지 않고 있는 어려움이 있네요.
어떻게하면 인식이 잘 될 수 있을까요??


 

Posted Date: 2024-01-08 5:11     Edited Date: 2024-01-08 5:11     Writer: sejin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물체는 형태와 표면이 단순하여 오브젝트 타깃으로 사용하기에 적절하지 않아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권장하는 타깃 오브젝트/공간과 환경을 참고해주세요.

 

Best regards,

Shelden

MAXST Suppor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