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3D 모델 띄우기
Posted Date: 2018-04-30 4:45     Edited Date: 2018-05-02 9:17     Writer: inactive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 MAXST 3.5
2. Development Environment: (eg. Unity-Android, Unity-iOS, Native Android, Native iOS): Native Android (Android Studio)
3. Tracker/Scanner: Custom Images
4. License Type(Free / Pro-One Time Fee / Pro-Subscription / Enterpris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용 MAXST SDK 다운로드 받고 샘플과 유사하게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새로운 키 다운 받아서 복사하고 

새로운 이미지 파일들을 사용하고자 이미지 파일들을 교체하였고

이미지 인식시 샘플 코드에 있는 texturedCube를 화면에 띄우기 위하여

첨부와 같이 소스 코드들을 변경하였고 갤럭시 노트 8에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Logcat 메시지를 보니 이미지 파일들을 제대로 인식한 듯 싶은데 texturedCube가 화면 상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http://naver.me/Gcow2peC

 

혹시 이유를 알 수 있을지요?

무료 버전인 경우 임의로 3D 모델을 띄우는게 안되는지요?

 

감사합니다.

김성기 드림

 

Posted Date: 2018-04-30 8:00     Edited Date: 2018-04-30 8:00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우선 무료버전과 프로버전은 기능적으로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무료 버전의 경우, 워터마크가 배경 이미지에 함께 렌더링 될 뿐입니다.

 

그리고 올려주신 링크는 다른 프로젝트를 올려주신듯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프로젝트를 예상했으나, 해당 링크에는 윈도우즈 용 다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우선 sdk의 샘플 프로젝트를 참조하시고, 다음 문서의 타겟 이미지 설정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https://developer.maxst.com/MD/doc/3_5_x/andr/ex/image

 

감사합니다.

Posted Date: 2018-04-30 8:46     Edited Date: 2018-04-30 8:46     Writer: inactive

죄송합니다.

링크 변경하였습니다.

http://naver.me/FVeKB4zF

Posted Date: 2018-05-02 9:17     Edited Date: 2018-05-02 9:17     Writer: inactive

안녕하세요

 

Image Tracker 를 학습할 때 width 를 주의하셔야합니다. 학습할 떄 width 는 m 단위로 입력되므로, 타겟(프린트된 종이)의 사이즈가 30 cm 라면 0.3을 입력하셔야합니다.

보내주신 코드 안에 있는 학습 파일의 경우는 width의 값을 크게 입력한 뒤 학습하였기 때문에  texturedCube.setScale(0.15f, 0.15f, 0.05f); 로 증강 콘텐츠의 크기를 설정하면, 아주 작게 증강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마치 점처럼 보입니다)

이를 보이게 하려면 보내주신 코드에서 texturedCube.setScale(30, 30, 30); 으로 변경하여 테스트 하면 되고, 가장 좋은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학습할 떄 width 를 올바르게 입력하는 것입니다.

아래 링크는 홈페이지에서 이미지 학습시 주의사항에 대한 설명 문서입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g/target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