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AR 에셋데이터를 애셋번들로 받아서 처리할 때 문의
Posted Date: 2020-05-04 5:45     Edited Date: 2020-05-04 9:18     Writer: klyhja1

Please provide your development details as below;

1. SDK Version:5.0.0
2. Development Environment: Unity-Android
3. Tracker/Scanner:
4. License Type: Free
5. Target Device(Optional):

안녕하세요.

현재 MAXST AR 데이터는 StreamingAssets에서 처리하게끔 되어있는데요.

2dmap확장자를 애셋번들화 시켜서 서버에서 내려받게끔 처리하려고 테스트 해봤는데

2dmap은 애셋번들로 제작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기술적으로 2dmap을 어떻게 서버에서 내려받은 후

로컬에 저장시킨 다음 2dmap를 적용시킬지 기술적으로 조언 좀 구하고자 문의드리오니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We can assist better if you attach screenshots of issues.

Posted Date: 2020-05-04 9:15     Edited Date: 2020-05-04 9:18     Writer: sjkim

MAXST AR SDK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하신 의도가 Image Tracker에서 2dmap을 로드하기 위해서,

유니티용 2dmap 파일을 Asset파일으로 다운로드 하시는게 목적이신가요?

 

유니티용 Asset파일을 받으시려면 Target Manager의 Local에서 원하시는 타겟을 선택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뜹니다.

그리고 Unity를 선택하시고 Download 버튼을 누르시면, 유니티용 Asset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페이지의 Target Image 다운로드 하기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developer.maxst.com/MD/doc/5_0_x/tools/targetm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해주세요.

 

 

Best regards

Francisco

MAXST Support Team